티스토리 뷰


오랜만에 하는 주말 데이트입니다. 지난 번 프릳츠에서 구입한 원두도 떨어져서 새로운 원두도 구입할 겸, 합정의 커피 맛 좋기로 유명한 빈브라더스 (BEAN BROTHERS)를 방문했습니다. 합정역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되는 거리에 있습니다. 가는 길에 조그만 규모의 흥미로운 식당과 카페, 가게들이 있기 때문에 하눈팔며 걷다보면 어느 새 도착하게 됩니다. 빈브라더스 주차장은 따로 없고, 주변의 양화진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.


<빈브라더스 주소>


<빈브라더스 주차>


하얀 색 외벽의 큰 건물이 빈브라더스 입니다


1층과 2층으로 나뉘어진 복층 구조로, 공간도 넓고 좌석도 꽤 많습니다. 2층에 자리를 잡았는데, 뻥 뚫린 공간 속에서 오가는 사람들을 보는 재미가 또 있습니다. 


한쪽 벽면에는 영상을 쏴 주고 있습니다. 빈브라더스 카페 직원들의 모습과 카페의 각종 활동과 관련된 영상인 듯 합니다.


빈브라더스 메뉴 입니다. 가격은 모두 6,000원으로 동일합니다. 주문하는 커피 종류에 따라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고, 그냥 적당한 정도 같기도 합니다. 

<빈브라더스 메뉴>

원앤원이라는 독특한 이름의 메뉴가 있어서 물어보니, 에스프레소와 라떼가 반잔씩 나오는 커피라고 합니다. 플랫화이트 한 잔과 원앤원 한 잔, 그리고 플레인 스콘 한 개를 주문했습니다. 케익도 몇 종류가 있는데,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.  


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.

위쪽의 작은 잔 3개가 원앤원의 구성 입니다. 라떼와 에스프레소, 탄산수까지 함께 제공 됩니다. 원앤원은 JB 원두로 주문했습니다. 에스프레소는 시큼함과 묵직함이 함께 느껴지면서 크리미한 맛이 잘 어우러집니다. 플랫화이트는 블랙수트로 주문했습니다. 깔끔한 씁쓸함이 굉장히 기분좋은 커피 입니다. 


모카포트로 에스프레소를 뽑아 마실 원두도 함께 샀습니다. 마침 원두는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었습니다. 

<빈브라더스 원두 가격>


<빈브라더스 원두 종류>


구매할 수 있는 원두는 총 4가지로, 각각 맛의 특징이 설명되어 있어 취향대로 고르기 좋습니다. 원두 가격은 100g 7,000원 / 200g 13,000원 등 입니다. JB와 블랙수트 각각 100g씩 200g을 구입했습니다. 원두 각각에 대한 설명이 적힌 카드가 함께 제공되어, 이 맛을 생각하며 마셔볼 수 있어 커피 마시는 재미가 더해질 것 같습니다. 머그잔이나 다른 커피 관련 용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.



빈브라더스 바로 옆에는 십센치의 노래로도 유명한 은하수 다방도 있습니다. 원래 홍대-합정 사이에 있는데, 아마 2호점인 듯 합니다.

봄 기운이 느껴지는 따뜻한 주말, 맛있는 커피와 속 시원한 공간이 함께하는 합정 카페 빈브라더스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.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